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캠프닉 용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블랙야크와 메종글래드 제주의 협업 마케팅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나만을 위한 개인 공간에서 편안하면서도 이색적인 캠핑 분위기를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자고 마련됐다.
이벤트는 6월 6일까지 블랙야크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blackyak.lifestyle)에서 참여할 수 있다.
페이스북으로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블랙야크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고 함께 캠핑을 떠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한 뒤,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인스타그램으로 참여할 경우 블랙야크와 메종글래드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물을 제시된 해시태그와 함께 ‘리그램’한 후 참여완료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6월 10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되며, 메종글래드 제주의 이색적인 프라이빗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테라스 객실 숙박권 외에도 설치가 간편한 블랙야크 노마드 티피 텐트(2명), 피크닉 매트(3명) 등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더 테라스 캠핑(The Terrace Camping)’은 메종글래드 제주는 블랙야크와 협업으로 선보이는 패키지로 메종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테라스 객실 1박에 이색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블랙야크의 텐트와 피크닉 테이블, 의자 등 캠핑 용품이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27일부터 메종글래드 제주 홈페이지에서 예약가능하며, 6월 말까지 특별요금과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