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은 스포츠 세단 맥시마가 2016 미국 J.D. 파워 상품성만족도 평가에서 대형차 부문 1위를 기록한 것을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맥시마는 주행성능, 스타일 등 모든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경쟁 모델을 제치고 대형차 부문 1위에 올랐다. 올 4월 출시된 올 뉴 알티마 역시 중형차 부문 2위에 올랐다.
한국닛산은 이를 기념해 8월 한달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대형차 부문 1위에 오른 맥시마는 구매 방법에 따라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또는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지원한다.
올 뉴 알티마 2.5 SL 및 첨단 안전 사양이 집약된 3.5 테크(Tech) 구매 고객은 닛산 파이낸스 이용 시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닛산은 정부의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 종료 후에도 올 뉴 알티마 판매 가격을 종전과 동일하게 유지(2990만~3880만원),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
이 밖에도 7인승 패밀리 프리미엄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패스파인더 구매 고객에는 60개월 저금리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닛산 파이낸스 이용 시), 현금 구매 시 300만원을 지원해준다. 370Z 구매 고객 역시 구매 방법에 따라 36개월 저금리 할부 또는 150만원 상당 주유상품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온라인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중 닛산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사이트에 접속, 올 뉴 알티마 시승신청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올림푸스 방수 카메라(1명), 에이솝(Aesop) 핸드워시(3명), CGV 영화관람권(10명, 1인 2매)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9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올 3·4분기 국내 출시를 앞둔 프리미엄 SUV 올 뉴 무라노 사전계약 이벤트도 계속된다. 사전계약 기간 중 공식 홈페이지 내 무라노 마이크로싸이트를 통해 사전계약 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리모아(Rimowa) 캐리어(1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사전계약 완료 후 개별 공지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전시장 및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