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깃집창업 프랜차이즈 ‘육장갈비’, 다양한 메뉴와 든든한 매장 운영 시스템으로 만족도 높여
고깃집은 남녀노소 폭넓은 고객층을 수용하고, 특정한 계절이나 유행을 타지 않아 비교적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아이템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고깃집 창업을 할 때에는 완성도 높은 브랜드를 주목해야 하는데, 시그니처 메뉴를 비롯한 다양한 메뉴와 편리한 운영 시스템 등을 갖추고 있다면 성공확률이 높다고 할 수 있다.
완성도 높은 고깃집 프랜차이즈로는 숯불구이 서서갈비전문점 ‘육장갈비’가 있다 ‘육장갈비’는 다른 곳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서서갈비라는 특화된 메뉴와 돼지갈비부터 소고기까지 다양한 메뉴라인 구축해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는 게 특징이다. 세련된 스타일의 인테리어도 성공포인트로 꼽힌다.
특히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는 ‘육장갈비’의 시그니처 메뉴인 육장갈비다. 소갈비에 안창살을 결합하여 만든 것으로 특제소스에 양념하여 감칠맛이 뛰어나며, 함께 제공하는 육장소스에 찍어 먹거나 담궈 먹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국내산 수제돼지갈비, 한우채끝등심, 한우육회, 소안창살, 소갈비살 등 다양한 고기메뉴와 1+1 푸짐한 양으로 단체모임에 제격인 특선메뉴도 인기다.
깔끔하면서 세련된 인테리어로 영세한 고깃집 이미지에서 탈피, 가족외식부터 단체회식까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점도 ‘육장갈비’의 장점이다. 분위기를 따지는 요즘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주고 있다고 본사 측은 설명했다.
본사에서는 가맹점주의 편리한 매장운영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는데, 물류센터 운영, 완제품 배송, 본사전문가의 창업 지원, 초보자도 운영이 가능한 간편 매뉴얼 등을 갖추고 있다. 실제로 가맹점주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고깃집창업 프랜차이즈 ‘육장갈비’ 관계자는 “완성도 높은 메뉴라인, 스타일리쉬한 인테리어, 가맹점을 위한 매장운영 시스템 등 성공 창업 요소를 두루 갖춰 창업시장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며, “폭넓은 고객층을 수용할 수 있고, 특정 상권이나 계절 등에 영향을 받지 않아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육장갈비’는 8월 중 전주 효자점, 창원 성주점, 원주 혁신점, 제주 노형점 등을 오픈할 예정이다. 또한 9월에도 안산 중앙점이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ssyoo@fnnews.com 유성석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