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동해남부선 기장역세권 ‘동부산 대동레미안 센트럴시티’ 9월 오픈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8.18 14:41

수정 2016.08.18 14:41

동해남부선 기장역세권 ‘동부산 대동레미안 센트럴시티’ 9월 오픈

동해남부선 복선전철의 최대 수혜지로 꼽히는 부산 기장군 기장읍 일원에 들어서는 ‘동부산 대동레미안 센트럴시티’가 9월 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동부산 대동레미안 센트럴시티는 기장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 일광신도시와 동해남부선 기장역의 개발호재에 따른 미래가치 상승이 기대되는 입지와, 전 세대 인기 있는 소형 타입으로 구성된 아파트이다. 뿐만 아니라 봉대산, 양달산으로 둘러싸여 그린프리미엄을 지닌 단지로 기장 용소웰빙공원과 기장 체육관에 인접해 입주민들이 운동과 휴식이 가능한 웰빙 주거환경이 마련된다.

이 아파트는 직선거리 600m에 위치한 동해남부선 기장역(10월 개통 예정)을 이용하면 부전-일광 이동 구간 전철 이용이 가능하며 울산까지 한 번에 닿을 수 있는 교통 여건을 지니고 있다.

동해남부선 기장역은 일광역과 송정역 사이에 위치하여 새롭게 탈바꿈한 신축 역사로서 복선전철 개통 시 일반 여객열차는 좌천역과 신해운대역 사이에 놓인다.
1957년 건설된 옛 기장역은 일반 열차만 이용할 수 있었지만 선상역사로 건설된 신축 기장역사는 일반열차와 전철을 모두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동부산 대동레미안 센트럴시티는 부산-울산 고속도로, 해운대IC가 차량으로 10분이면 닿는 거리에 자리해 인접 지역 진출입이 수월하다.

아울러 대청초, 대청중, 기장초, 기장중, 기장고 등 초, 중, 고 명문학군이 모두 단지에 인접한 교육 환경을 갖춰 자녀 교육을 위한 학부모들의 고민을 덜었다.

주변 인프라까지 훌륭하다. 탑마트 기장점, 기장병원, 기장시장, 기장우체국 등이 동부산 대동레미안 센트럴시티 바로 앞에 자리하고 있고 인근 메가마트 및 기장군청 이용도 용이하다. 뿐만 아니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을 비롯해 신세계 첼시 아울렛 등 동부산 관광단지가 차량 10분대에 자리해 풍부하고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단지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다.

실내 설계는 3Bay를 채택해 채광을 극대화했으며 발코니 확장을 통해 더 넓은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침실-거실-침실로 구성되는 3베이의 경우 남향 쪽으로 방 2개와 거실 배치가 가능해 채광과 일조량 확보에 유리하며 리모델링시 실거주 면적 확보도 수월하다.

펜트리 스타일의 넓은 주방 수납공간과 한샘 주방가구도 준비돼 있다. 이건마루&영림프라임 샤시가 도입된 가운데 현관에는 중문과 넓은 신발장을 반영해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더해 실거주자들의 생활 편의성을 끌어올렸다.


분양 홍보관은 현장 1층인, 탑마트 옆에 위치했으며 방문객을 맞을 채비를 마쳤다. 동부산 대동레미안 센트럴시티는 선시공, 후분양 현장으로 분양 홍보관을 방문하면, 직접 완공된 아파트를 볼 수 있으며 빠른 입주가 가능하다.


또한 오픈이벤트로 ‘동부산 대동레미안 센트럴시티’의 모델인 가수 윤수일이 팬 사인회를 열 예정이다.

ssyoo@fnnews.com 유성석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