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웰크론헬스케어의 한방 여성용품 브랜드 예지미인이 티슈 형태의 휴대용 여성청결제 ‘예지미인 여성 청결티슈 (사진)’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예지미인 여성 청결티슈는 거품이나 젤 타입으로 씻어내야 할 필요 없이, 간편한 티슈 형태로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물에 잘 분해 되는 원단으로 제작돼 사용 후 티슈를 변기에 직접 버려도 막힐 우려가 없어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여성의 내음부는 유해균이 침투해 염증을 일으키지 못하도록 산성도 PH 3.8~4.2를 항상 유지해야 하는데, 예지미인 여성 청결티슈는 이와 유사한 PH 5.5의 약산성 제품으로, 여성 PH밸런스의 조절을 돕는다.
여기에 발효콩, 버드나무, 편백, 마치현 등 피부보습 효과가 뛰어난 7가지 특허추출물과 청정지역 제주의 허브 추출물 또한 함유돼 피부자극이 적고 위생적이며 생리 기간 중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여성 청결티슈에 포함된 페퍼민트 오일의 청량한 향은 불쾌한 냄새를 없애고 상쾌한 느낌을 제공한다.
예지미인 관계자는 “최근 개인위생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여성건강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예지미인 여성청결제와 더불어 여성 청결티슈도 여성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예지미인 여성 청결티슈는 이마트 127개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현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예지미인 시크릿Y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오는 9월 8일까지 예지미인 블로그의 체험단 모집 페이지를 통해 신청 접수하면 되며, 모집 인원은 50명으로 예지미인 Y존 관리 3종 키트(예지미인 여성 청결티슈, 예지미인 여성청결제, 그날엔 순면 라이너)를 사용한 후기를 자신의 SNS에 남기면 된다. 이중 최우수 활동자 2인에게는 2인 외식상품권을, 우수활동자 3명에게는 6개월분 생리대를 증정한다.
또한 예지미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퀴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6일까지 퀴즈의 답을 덧글로 남기면 정답을 맞춘 50명에게 예지미인 여성청결제와 여성 청결티슈를 증정한다.
yutoo@fnnews.com 최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