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은 10월 한달간 올 뉴 알티마, 올 뉴 무라노 등 대표모델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올 뉴 알티마 2.5 스마트 구매 고객에게는 24개월 초저리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최첨단 안전 사양이 집약된 올 뉴 알티마 3.5 테크는 현금 구매 시 4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이 제공된다.
닛산 스포츠 세단 맥시마는 구매 방법에 따라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또는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지원한다.
9월부터 국내 판매를 시작한 프리미엄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올 뉴 무라노 구매 고객에게는 배터리 보증기간 10년·20만km 연장 혜택이 주어진다. 스포티 CUV 쥬크 SV 모델은 닛산 파이낸스 이용 시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매할 수 있다. 프리미엄 패밀리 SUV 패스파인더 현금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300만원 주유상품권 혜택을 제공한다.
SNS 이벤트도 마련됐다. 10월 한달 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알티마” 해시태그와 함께 알티마 사진(실내·외 및 구형 모델 제한 없음)을 업로드 하면 된다.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보스사운드링크 미니(1명), 무지 아로마 가습기(3명), 스타벅스 기프티콘(30명)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닛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승 신청을 함께할 경우 더욱 높은 당첨 확률로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당첨자는 11월 8일 닛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