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자동차-업계·정책

랜드로버, 가족과 함께 한 '2016 랜드로버 패밀리데이' 성료

전선익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10.11 09:52

수정 2016.10.11 09:52

랜드로버 패밀리데이의 캠핑 존 모습
랜드로버 패밀리데이의 캠핑 존 모습


랜드로버 코리아는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강원도 하이원리조트에서 개최한 ‘2016 랜드로버 패밀리데이(Land Rover Family Day)’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은 고객 체험행사 패밀리데이는 1박 2일 일정으로 7일과 8일, 총 2회로 진행됐으며, 랜드로버 오너 200여 가족, 총 620여명이 모였다.

2016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는 정통 오프로더 랜드로버의 뛰어난 오프로드 주행성능을 다각도로 경험할 수 있도록 자연과 인공 코스를 함께 구성했다. 특히 올해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는 랜드로버의 유구한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헤리티지 월(Heritage Wall)’과 가을과 어울리는 캠핑 컨셉으로 차량을 전시한 ‘캠핑 존(Camping Zone)’을 마련해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 패밀리데이라는 컨셉에 맞게 가족 단위 참가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패밀리 파크(Family Park)’, 가족 요가 클래스, 드론 클래스, 영국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조말론이 함께한 플라워 클래스 등 가족들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클래스를 운영해 의미를 더했다. 저녁에 열린 가수 윤종신과 김범수, 손승연이 게스트로 참여한 미니 콘서트는 행사의 열기를 고조시켰다.


랜드로버 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최근 랜드로버가 고객의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인 만큼, 올해 패밀리데이는 그러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랜드로버 고유의 프리미엄한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체험 행사를 마련해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sijeon@fnnews.com 전선익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