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좋은책신사고, 초등 학습지시장 진출...스마트학습지 '스마트쎈' 론칭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10.31 10:04

수정 2016.10.31 10:04

좋은책신사고, 초등 학습지시장 진출...스마트학습지 '스마트쎈' 론칭

교육 출판 기업 좋은책신사고가 초등 학습지 시장에 진출한다.

31일 좋은책신사고는 종이 학습지-스마트펜-애플리케이션이 연동된 초등 스마트 학습지 '스마트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종이 학습지 문제를 전용 스마트펜으로 인식하면 스마트쎈 앱과 바로 연동되는 방식이다. 업계 최초로 교재 내 모든 개념과 문제를 스마트펜으로 터치할 수 있도록 구현해 문제 개념과 풀이 강좌를 즉시 시청 가능한 것은 물론 자동 채점, 쎈 집필진의 온라인 첨삭, 오답노트까지 지원한다. 또 스마트쎈 앱에 학습 스케줄이 자동 설정돼 개별 학습 진척도와 분석 리포트를 주기적으로 확인 할 수 있다.


기존 스마트 교육 서비스와 달리 전용 태블릿PC 없이 모든 스마트폰, 태블릿 PC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오는 11월 중순부터 스마트쎈 초등 3~6학년 제품 첫 판매가 시작되며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하면 매월 수학, 국어, 사회, 과학 전과목 학습지 9~11권이 정기적으로 배송된다.
특히 수학은 학습자가 원하는 학년과 학기, 표준/발전 수준을 선택할 수 있어 계획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좋은책신사고는 스마트쎈 출시를 앞두고 체험단을 11월 6일까지 모집한다.
초등 3~6학년 자녀가 있는 학부모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체험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