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은 5가지 허브 성분과 내추럴 오일을 한 병에 담아 응축된 영양을 선사하는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인 ‘허브 블렌딩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허브 블렌딩 에센스’는 400년 역사의 유럽 허브 도감 '더 허벌'에서 찾은 월계수잎과 구주물푸레껍질, 캐럽콩씨, 부들, 캐모마일꽃 등 5가지 핵심 성분을 담았다. 허브의 영양을 그대로 전하기 위해 저온에서 한 방울씩 추출하는 아쿠아 드롭 공법을 적용했으며, 이렇게 탄생한 허브 액티브5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선사한다. 허브 액티브5 원액은 약 3만 6000개의 허브 드롭으로 완성된 1L를 얻기 위해 총 10시간을 기다려야 할 만큼 귀한 성분이다.
수분과 오일층으로 분리된 2층상 구조가 특징인 이 제품은 하층에는 허브 액티브5 앰플이, 상층에는 마카다미아씨와 해바라기씨, 호호바씨, 사과씨 오일 등 내추럴 오일이 7:3의 황금 비율로 담겨있다.
‘허브 블렌딩’ 라인은 에센스를 포함해 오일 블렌딩 토너와 부드러운 사용감의 에멀전, 2층상 제형의 블렌딩 크림, 쫀쫀한 탄성감의 아이크림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허브 블렌딩 토너 구매 시 같은 라인의 에멀전(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정으로 실시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