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데일리호텔, 호텔&레스토랑 X-mas 컬렉션 실시

김아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11.28 11:12

수정 2016.11.28 11:12

데일리호텔, 호텔&레스토랑 X-mas 컬렉션 실시
No.1 특급호텔&레스토랑 예약 앱 데일리호텔은 연인들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미리 즐기며 로맨틱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한 데이트장소를 추천하는 '호텔&레스토랑 X-mas 컬렉션'을 준비했다고 28일 밝혔다.

내달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지난 한 해 동안 커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호텔과 레스토랑들로 구성되었다. 연인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총 22가지 컨셉의 패키지를 준비했다. 로맨틱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9개의 X-mas 호텔 패키지, 8개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만찬과 혜택을 즐기는 X-mas 레스토랑 패키지, 화려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5개의 호텔&레스토랑 풀패키지 등의 다양한 구성을 데일리호텔 단독 최저가로 즐길 수 있다.

X-mas 호텔 컬렉션을 통해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의 뜨랑블루 호텔을 전국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다. 예약 고객에게는2인 조식 무료이용권을 제공하며, 데일리호텔 고객에게는 특별히 페레로로쉐 5구 초콜릿을 증정한다. 뜨랑블루 호텔을 비롯해 총 9개의 호텔들이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컨셉의 패키지가 마련됐다. 라이브 재즈 공연과 환상적인 야경으로 서울의 랜드마크가 된 탑클라우드 레스토랑도 데일리호텔 앱에서 단독 최저가에 예약할 수 있다.
탑클라우드에서는 데일리호텔 고객에게만 특별히 런치 초콜릿 박스와 디너 케익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데일리호텔만의 단독혜택이 포함된 다양한 레스토랑을 만날 수 있다. 호텔과 레스토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구성의 X-mas 패키지도 준비됐다.
특히 한강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63빌딩 워킹온더클라우드에서 고급 코스요리로 로맨틱한 식사를 하고, 품격있는 인테리어와 서비스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에서 편안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패키지가 29만9900원에 단독 최저가로 판매된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