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터페스티벌(Winter Festival)은 경기도문화의전당이 매년 겨울시즌에 다양한 장르의 명품 공연들을 한자리에서 선보이는 송년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더욱 수준 높고 풍성해진 윈터페스티벌은 뮤지컬, 연극, 클래식, 콘서트, 마술, 어린이극까지 전 분야를 총망라해 현재 국내 공연계에서 가장 핫한 12편의 작품을 선보인다.
어린이에서부터 노년층까지 전 세대 관객을 만족시킬 이번 작품들은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 직장동료 등과 2016년 연말을 가장 특별하게 보낼 추억을 선사한다.
어린이 뮤지컬은 '헬로카봇 시즌2'와 부조한 세상을 풍자하는 연극 '늘근도둑 이야기', 가수 故 김광석이 부른 노래들로 만들어진 작품 뮤지컬 '그날들'이 관객을 찾을 계획이다.
이어 북&토크 콘서트 '話양연화 04: 겨울변주곡 '내 나이가 어때서'', 배우 안혁모의 연기수업 콘서트, 마술사 이은결의 마술 퍼포먼스, 가수 윤도현과 어반자카파, 이승환 콘서트, 클래식 스타 리처드 용재 오닐과 임동혁의 리사이틀 공연도 마련됐다.
또 경기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송년음악회를 통해 뮤지컬 레미제라블, 캣츠 등 친숙한 곡들을 들려줄 예정이며, 자세한 프로그램은 경기도문화의전당 홈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다.
jjang@fnnews.com 장충식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