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이 '신라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신라호텔은 28일까지 ‘신라리워즈’ 회원이 서울과 제주신라호텔, 신라스테이의 패키지를 예약하면 추가 할인과 추가 포인트를 증정한다.
'신라리워즈'는 서울신라호텔과 제주신라호텔, 신라스테이 어느 곳에서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무료 멤버십으로 지난 2015년 출시됐다.
‘신라리워즈’ 회원은 패키지 예약 시, 최대 2만원 추가 할인 및 2만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본 행사에 해당되는 패키지는 서울신라호텔의 ‘윈터 애프터눈 티’와 ‘위크데이 라운지’, 제주신라호텔의 ‘윈터 데이즈 서머 나잇’, 신라스테이의 ‘조이풀 스테이케이션’ 패키지이다.
신라호텔 홈페이지에서 ‘신라리워즈’ 가입 후 회원전용상품의 패키지를 선택해 예약하면 자동적으로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이달 말까지 신라호텔과 신라스테이에 투숙하신 ‘신라리워즈’ 회원 대상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후지필름 즉석 카메라 및 필름 1팩과 ‘신라리워즈’ 등급 업그레이드, ‘신라리워즈’ 5만 포인트를 각 15명씩 45명에게 증정한다.
'신라리워즈'는 신라만의 차별화되고 값진 혜택을 담아 객실과 식음 이용 시, 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되며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대부분의 호텔 멤버십이 투숙 시에만 포인트가 적립되는 것과 달리 '신라리워즈'는 호텔 객실뿐 아니라, 호텔 내 레스토랑과 베이커리 등 식음업장을 별도로 이용힐 때에도 포인트가 적립돼 고객의 편리성을 높였다.
'신라리워즈'는 객실과 식음 이용 시 객실 사용 금액의 3%, 식음업장은 1%가 포인트로 자동 적립된다.
1포인트는 현금 1원과 동일하며, 1만 포인트 이상 적립되면 서울신라호텔과 제주신라호텔, 신라스테이 어느 곳에서나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