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11번가 입점...신제품 출시 이벤트도
유닉스전자는 테이크아웃 '슈가롤'이 올리브영과 오픈마켓 11번가에 입점했다고 2일 밝혔다.
'슈가롤'은 여성들의 앞머리 스타일링을 위한 헤어롤로 USB로 충전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슈가롤'은 2~3분간 충전 후 약 1분 정도 말고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자연스러운 볼륨을 완성시켜준다. 일반 USB 헤어롤 보다 높은 온도인 100~120도까지 발열돼 앞머리, 정수리 볼륨, C컬 등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집게핀 대신 헤어링을 적용해 무게로 인한 처짐과 자국을 최소화한 것도 특징이다.풍성한 볼륨 스타일을 완성하는 라운드형 32㎜, 38㎜와 뿌리 볼륨부터 세련된 내추럴 스타일을 완성하는 에그형 51㎜로 구성됐다.
유닉스전자는 슈가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리브영 전 매장에서는 1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슈가롤을 판매한다. 11번가에서는 3월 한달 동안 할인 혜택과 더불어 11번가 SNS를 통한 공유 이벤트를 진행,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유닉스전자 관계자는 "슈가롤이 입점한 올리브영과 11번가는 주 고객층인 젊은 여성들이 가장 많이 찾는 유통 채널 중 하나로 이번 기회를 통해 인지도 제고는 물론 매출 증대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spring@fnnews.com 이보미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