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허벌라이프 '스포츠 사랑' 올해도 계속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4.17 19:47

수정 2017.04.17 19:47

SK와이번즈.수원삼성 각 7년.6년 연속 후원
한국허벌라이프가 올해도 프로야구와 프로축구단 후원을 계속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최근 프로축구팀인 수원삼성 블루윙즈, 프로야구팀인 SK와이번즈에 대해 제품 공식후원을 결정했다고 17일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후원을 통해 선수단에 스포츠 전문 제품라인인 '허벌라이프 24' 등을 선수들에게 공급한다.이 제품군은 세계적인 축구선수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공동으로 개발한 것이다.

한국허블라이프 관계자는 "운동 전과 후, 운동 중에 섭취할 수 있는 음료 등으로 구성된 제품을 공급할 계획"이라면서 "선수들의 기량을 충분히 발휘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이 관계자는 "단발성 후원이 아닌 장기 후원을 통해 각 구단과의 유대감을 높이고 스포츠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줄 수 있다"면서 "각 구단 선수들에게 과학적인 스포츠 뉴트리션 제품을 공급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 결정으로 SK와이번즈와는 7년 연속, 수원삼성 블루윙즈와는 6년 연속 후원을 하게됐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이 외에도 10년 연속 설날 및 추석 명절씨름대회 후원을 해오는 등 지난 2000년대 초반부터 스포츠 마케팅에 집중적인 투자와 지원을 하고 있다.
특히 트라이애슬론, 어반애슬론, 사이클 등 비인기 종목 선수들에게도 관심을 기울이고 있어 각 경기단체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장용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