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어린이날 '농심랜드'로 오세요"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5.02 17:17

수정 2017.05.02 17:17

관련종목▶

해피박스 증정에 공연까지.. 농심, 어린이날 축제 진행
서울 신대방동 농심 본사 앞 광장에 어린이날을 기념해 마련된 '농심랜드'에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캐릭터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 신대방동 농심 본사 앞 광장에 어린이날을 기념해 마련된 '농심랜드'에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캐릭터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농심은 어린이날인 5일 서울 신대방동 본사 사옥을 '농심랜드'로 꾸미고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농심 본사 앞마당 2000㎡에서 '웃음 가득 나들이'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농심 제품으로 스낵집 만들기, 너구리 캐릭터와 함께 하는 기념촬영, 풍선아트를 비롯해 K-팝 댄스, 아크로바틱 치어리딩, 태권도시범 등 신나는 공연과 페이스페인팅 등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선착순 3000명에게는 새우깡, 백산수, 카프리썬 등 농심 제품 7종으로 구성된 선물 패키지 '해피박스'를 증정한다.
농심은 어린이날 당일 주차장도 무료 개방한다.

농심은 특히 '스낵집 만들기' 프로그램에 동작구 관내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및 가족 400명을 초청한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 어린이날 행사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모두가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축제 프로그램으로 만들었다"면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하는 행사인 만큼 고객들이 농심랜드에서 웃음 가득한 나들이를 즐겼으면 한다"고 말했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