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전시·공연

멜론 티켓 스테이지 메이커스 '김창완밴드X더 모노톤즈' 공동 콘서트 펀딩 시작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5.24 14:07

수정 2017.05.24 14:07

멜론 티켓 스테이지 메이커스 '김창완밴드X더 모노톤즈' 공동 콘서트 펀딩 시작
종합음악기업 로엔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멜론 티켓의 신개념 예매서비스 '스테이지 메이커스'가 '김창완밴드X더 모노톤즈' 콘서트의 사전 펀딩을 24일부터 진행한다.

'김창완밴드X더 모노톤즈' 콘서트는 스테이지 메이커스의 다양한 기획공연 중 '레전드(Legend)'의 테마로 꾸며지는 첫 번째 무대다. 1970년대 한국음악의 새 지평을 열었던 '대한민국 밴드의 자존심' 김창완밴드와 '홍대 인디 록의 아이콘' 더 모노톤즈 함께 하는 색다른 컬래버레이션이 눈길을 모은다.

이번 공연은 김창완밴드가 선후배 아티스트 간의 음악적 교류로 새로운 무대를 시도하는 공연 기획의도에 적극 공감하면서 성사됐다. 김창완밴드는 아끼는 후배인 더 모노톤즈와의 공연을 직접 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창완밴드X더 모노톤즈' 콘서트를 위한 사전 펀딩은 '메이커스 위드 카카오'에서 열린다. 펀딩 참여 시 차별적인 가격 혜택으로 티켓을 예매할 수 있으며 좌석 선점권이 제공된다.
펀딩의 목표 수량이 달성되면 공연 개최가 확정되고 이후 멜론 티켓을 통해 일반 예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