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주류기업 아영FBC가 에라주리즈의 대표 브랜드인 맥스 리제르바 와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맥스 다이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우리집에서 즐기는 다이닝의 품격, 스타일이 살아있는 삶의 여유'라는 콘셉트로 맥스 리제르바를 '집에서도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와인'으로 알리고자 기획됐다.
맥스 다이닝 프로모션은 까베르네 소비뇽, 샤르도네, 피노 누아, 시라, 까르메네르 등 총 5개 품종의 맥스 리제르바 제품 중 2종을 구매 시 제공하는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앞면의 스크래치 카드를 긁어 커트러리 세트, 명품 플레이트 등의 당첨 확인을 할 수 있으며, 뒷면에 인쇄된 코르키지 프리 쿠폰을 이용해 베라짜노, 와인나라 다이닝(동대문 현대시티 아울렛), 키친구엘 잠실점, 키친구엘 부산본점의 4개 레스토랑에서 주문한 메뉴와 함께 맥스 리제르바를 즐길 수 있다.
아영FBC 관계자는 "작년에 진행한 맥스 챌린지 프로모션 성공에 힘입어 올해는 새로운 콘셉트의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면서 "국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까베르네 소비뇽 품종 외에도 샤르도네, 피노 누아, 시라, 까르메네르 등 다양한 품종의 제품들과 함께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칠레 프리미엄 와인의 대표작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맥스 다이닝 프로모션은 오는 6월 30일까지 한달 동안 진행되며 주요 백화점과 대형마트 그리고, 와인나라 직영점에서 동시 진행한다.
한편 맥스 리제르바는 칠레 와인의 고급화를 이끈 유서 깊은 와인 명가 에라주리즈의 대표 브랜드로 잘 익은 붉은 과일의 향이 매력적인 와인이다. 과일 맛이 입안에 오래 머무르며, 균형 잡힌 타닌과 부드러우면서 향긋한 풍미가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