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 코스메틱과 헐리우드 스타 드류 베리모어가 함께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지난 6월 1일 제이준 코스메틱은 미국을 대표하는 헐리우드 스타 드류 베리모어의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인 “Flower”와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라이센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양사는 2년 간 “Flower by JAYJUN”이라는 브랜드의 마스크 및 스킨케어 라인 제품을 선보인다.
드류 베리모어는 골든 글로브상 등을 포함, 총 32개의 수상 경력을 지닌 헐리우드 대표 여배우다. 현재 작가, 감독, 프로듀서 등 활발한 활동과 함께 패션 및 뷰티 등의 비즈니스에서도 성공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제이준 코스메틱과 콜라보를 진행한 드류 베리모어의 코스메틱 브랜드 “Flower” 역시 그의 영향력만큼이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추세다. 드류 베리모어가 지난해 런칭한 “Flower”는 현재 미국 뉴욕의 팝업 스토어를 포함하여 미국, 캐나다, 멕시코 지역을 대상으로 월마트 내 약 3,100개의 매장에 입점 되어 있으며, 화장품 및 향수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는 뷰티 전문 브랜드이다.
제이준 코스메틱은 이번 글로벌 셀러브리티와의 브랜드 콜라보레이션과 더불어 현재 협의 중인 유통 및 공급확대 계약을 통해 우선적으로 월마트 3,100여개의 매장에 마스크 팩 및 스킨케어 제품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ssyoo@fnnews.com 유성석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