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제약

네츄럴라이프 건강기능식품 'VAP', '부츠' 스타필드 하남점에 입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6.08 15:42

수정 2017.06.08 15:42

네츄럴라이프 건강기능식품 'VAP', '부츠' 스타필드 하남점에 입점
네츄럴라이프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VAP'를 런칭하고, 글로벌 1위 드럭스토어인 '부츠' 스타필드 하남점에 입점시켰다고 8일 밝혔다.

부츠(Boots)는 신세계가 국내에 새롭게 선보이는 드럭스토어로, 뷰티 및 헬스케어 상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VAP는 한화제약의 자회사인 네츄럴라이프가 새롭게 선보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멀티비타민 브랜드 '얼라이브(Alive)'의 국내 판매 및 아시아지역 수출로 쌓은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시켰다. 특히 알약이나 가루약이 대부분인 기존 건강기능식품과 달리, 국내 최초로 오일형태의 제품을 개발해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젤리형, 파우더형 등 다양한 제형과 선호도 높은 맛으로 제품을 개발했다.
스타필드 하남점에 진열된 제품은 편의성과 맛이 좋은 뷰티 젤리인 '스킨콜라겐젤리', '이뮨젤리', '햇살비타민D젤리', '항산화젤리', '그린라이트쾌변젤리',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헬스 파우더 제품인 '원데이클렌즈', '순수식물단백질', '린바디프로틴' , 다이어트와 운동에 도움을 주는 '짜먹는오일다이어트', '에너지부스터' 10개 제품이다.

네츄럴라이프 관계자는 "신규 브랜드인 VAP가 글로벌 1위 드럭스토어에 입점하게 됐다"면서 "얼라이브의 아시아지역 수출 경험을 살려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 부츠매장에VAP가 진열되는 날이 오도록 우리 생활에 꼭 필요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의 개발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VAP는 부츠 스타필드 하남점 외에도 네츄럴라이프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pompom@fnnews.com 정명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