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전시·공연

그레뱅 뮤지엄, '박태환 응원해' 이벤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7.19 16:38

수정 2017.07.19 16:38

박태환 블랜더 보틀
박태환 블랜더 보틀
월드 셀러브리티 밀랍인형 박물관 그레뱅 뮤지엄은 지난 14일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개막한 제17회 세계수영선수권대회에 출전하는 박태환 선수의 선전을 기원하는 '박태환 응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박물관에서 참여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 '#박태환응원해' 이벤트가 있다. 박태환 선수의 밀랍인형과 함께 현장에 비치된 응원패널을 활용하여 인증샷을 찍고 해시태그 #박태환응원해 #박태환 #그레뱅뮤지엄과 함께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의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박태환 선수의 공식 후원사인 아레나의 2017 국가대표 백팩, 선수용 수경, 실리콘 수모, 방수팩, 비치타올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오는 21일부터는 '결승 진출 공약 이벤트'도 진행된다.
박태환 선수가 출전하는 종목에서 한 종목 이상 결승에 진출할 경우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그레뱅 뮤지엄 티켓 2매와 박태환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사인지를 30명에게 증정한다.
그레뱅 뮤지엄 공식 페이스북에서 공개하는 박태환 선수의 인터뷰 영상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참여된다.

한편 여름을 맞아 그레뱅 뮤지엄은 '박태환 블랜더 보틀'을 선보인다.
운동과 나들이 등 여러 상황에서 쉽고 간편하게 활용 가능한 보틀로 판매 수익금은 수영 꿈나무 발굴을 위한 PTH 스위밍 프로그램및 박태환재단설립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며 그레뱅 뮤지엄 1층에 위치한 샵 그레뱅에서 만나볼 수 있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