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제이준이 ‘2017 북미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2017 북미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는 7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미국 라스베가스 만달레이 베이 리조트&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되었으며, 최대 규모와 권위를 자랑하는 화장품 및 미용 산업 분야 박람회로 손꼽히는 박람회이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이번 박람회에서 신제품인 안티 더스트 라인 홍보를 위해 체험관을 기존의 마스크팩 중심의 제품 전시에서 벗어나 제품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제품의 컨셉을 보여주는 엽서 및 리플렛 등을 추가적으로 준비하여 바이어들의 제품에 대한 이해를 도왔으며, 소비자 및 바이어들이 제품을 보다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유도하였다.
제이준 관계자는 “2017 북미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에서 바이어들의 반응이 매우 좋았다. 현재 제이준은 북미 시장 본격 진출을 준비 중인데, 바이어들이 보여준 반응을 통해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고, 2017년 하반기에 선보일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제품에도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제이준은 중국 티몰 뷰티 어워드, ‘2017 코스메 도쿄’, ‘제 46회 광저우 국제 미용 박람회’, ‘2017 중국 상해 미용 박람회’, ‘2017 싱가폴 면세용품 박람회’ 등에 연이어 참가 중이며, 올 하반기에는 헐리우드 배우 드류 베리모어의 뷰티 브랜드인 Flower와의 라이센싱 계약을 통해 “Flower by JAYJUN”을 론칭 예정에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