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아디다스, 넥슨과 ‘피파 온라인 3’ 제휴 프로모션 실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8.11 11:24

수정 2017.08.11 11:24

세계적인 축구 브랜드 아디다스가 넥슨코리아와 제휴를 맺고, 스피어헤드가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3(이하 피파 온라인3)’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축구화 오션스톰팩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20일까지 아디다스 명동, 타임스퀘어 매장과 카포 온라인 스토어 등 일부 매장에서 축구 제품 14만9000원 이상을 구매하면 골드 레전드 카드가, 6만9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실버 하이클래스 카드를 선착순 증정한다.

축구를 좋아하고 피파 온라인 3 게임을 즐기는 팬들을 위해 특별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골드 레전드 카드를 지급 받은 고객들은 얼티밋, 유럽, 월드 레전드 선수팩을, 실버 하이클래스 카드를 받은 고객에게는 하이클래스 선수팩 디럭스 에디션이 제공된다.

한편 아디다스는 지난 3일 최신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오션스톰’ 팩 축구화를 출시했다.
이승우, 리오넬 메시(FC바로셀로나)와 같이 민첩한 플레이를 선보이는 선수들을 위한 네메시스와 구자철, 김승규, 미랄렘 퍄니치(유벤투스FC)가 착용하는 에이스, 손흥민과 백승호, 가레스 베일(레알 마드리드) 등이 착용하는 엑스까지 3가지 축구화로 이루어진 이번 오션스톰팩은 축구의 감성을 즐기고자 하는 팬들을 위해 경기장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축구화와 더불어 풋살화, 스트리트화로도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