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한국기업협력협회 - ㈜더문컴즈,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최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10.17 14:54

수정 2017.10.17 14:54

사단법인 한국기업협력협회가 종합광고홍보대행사 ㈜더문컴즈와 협회 소속 중소기업 회원사의 동반성장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2004년 설립된 한국기업협력협회는 대중소기업 협업 및 동반성장 지원을 필두로 산학연 공동연구개발지원 등 중소기업의 경쟁력 향상과 대중소기업 간의 양극화 해소를 통한 동반성장을 실현해 국가 경제 발전 공헌을 목적으로 설립된 경제단체다.

일례로 최근에는 광명국제디자인클러스터 조성사업, 고덕강일 상업업무복합단지 입주기업유치, 용인 도시첨단산업단지 조성 등의 주요 사업들의 수행을 통해 기업 간 협업 및 인프라 조성을 위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업계는 기대하고 있다.

한국기업협력협회와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한 (주)더문컴즈는 지난 10여 년간 종합광고홍보대행사로서 스카이라이프, 전자랜드, 커피에 반하다 등 ​다수 기업의 마케팅 업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해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측은 한국기업협력협회 3만여 개 회원사들의 통합마케팅 및 해외진출 업무를 지원함으로써 각 중소기업들의 매출 확대 및 기업 성장을 도울 수 있도록 뜻을 모으기로 약속했다.


곽인섭 한국기업협력협회 회장은 “중소기업의 경쟁력 제고와 대기업과의 동반성장을 위해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며 “커뮤니케이션 전문기업 더문컴즈와 협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통합마케팅을 지원하고 해외진출에서도 긍정적인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동반성장 플랫폼을 구축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yutoo@fnnews.com 최영희 중소기업전문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