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창업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대여하는 ‘플스빌’ 소자본창업으로 주목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11.14 10:53

수정 2017.11.14 10:53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대여하는 ‘플스빌’ 소자본창업으로 주목

플레이스테이션 등 비디오게임 타이틀 무제한 대여 시스템으로 뜨거운 창업열기 이끌어

국내 최초로 플레이스테이션게임을 무제한으로 대여할 수 있는 ‘플스빌(대표 남정남)’이 저성장 시대의 성공적인 소자본 창업아이템으로 예비 창업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플스빌은 다양한 연령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플레이스테이션의 게임타이틀을 횟수에 상관없이 월정액으로 무제한 대여할 수 있는 매장이다.

매월 신작 게임타이틀이 입고되어 새로운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플스빌의 대여 품목은 비디오 게임 기기, 각종 게임타이틀 등으로 단품 렌탈 또는 1개월 무제한 렌탈이 가능하다.

플스빌 매장에서는 레이싱존 등에서 새롭게 출시된 게임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이 게임을 빌리는 데 우수한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매장 내 중고거래를 통해 중고게임이나 주변기기를 판매하거나 매입할 수 있어 필요 없는 게임을 최신 출시된 게임으로 교체 가능하다.


저렴한 월정액으로 한달간 수량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비디오게임을 대여할 수 있는 플스빌은 실버과 골드 2가지 대여제도를 운영하며 고객들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플스빌은 소자본 창업을 통해 ‘취미생활’과 ‘일’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는 점에서 욜로(YOLO: You Only Live Once) 세대의 인기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더불어 플스빌은 15년의 역사를 지닌 ‘클럽플스’의 매장 노하우를 기반으로 사업 운영방식과 본사인 더캠트사업본부의 투명한 창업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어 창업주들에게 신뢰를 이끌어 내고 있다.

한편 플스빌은 초록우산, 굿네이버스를 통해 어린이를 위한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있다.
오는 11월 18일에는 경기광주 본점이 오픈할 예정이며, 창업에 관심있는 이들은 홈페이지 사전 예약 후 본사에서 열리는 창업설명회에 참석할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