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기업 쿠팡은 오는 14일까지 국내외 유명 이미용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한 곳에 모은 '이미용가전 슈퍼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집에서 간편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미용, 헤어, 피부관리 등 이미용 가전제품 200여종을 한 곳에 모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로켓배송 즉시할인관'에서는 별도의 쿠폰 발행 없이 구매 즉시 할인되는 혜택을 제공해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다.
드라이어·에어브러쉬의 경우 최대 25% 즉시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고데기·매직기, 면도기·제모기는 최대 20%, 피부·몸매 관리기는 제품에 따라 최대 10%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브랜드관'에서는 필립스, 브라운, 파나소닉, 바비리스, 비달사순, 유닉스, JMW, 한일전자 등 총 8개 국내외 유명 이미용 가전 브랜드의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 항공모터 원리인 'BLDC'모터를 장착해 강력한 바람세기를 자랑하는 'JMW BLDC 항공모터 드라이기(1500W)'를 5만1000원대에 찾아볼 수 있다. 수염을 잘 잡아내는V자 형태의 면도날과 면도망으로 매끈한 면도가 가능한 '필립스 전기면도기 9000시리즈'를 25만원대에 구매가능하다. 또 △자체 통풍구를 포함한 디자인으로 건조한 모발부터 젖은 모발까지 윤기있는 헤어 연출이 가능한 '비달사순 토르말린 세라믹 컬링아이롱'을 2만6000원대에 △모발 손상 걱정없이 24시간 지속되는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바비리스 프로 스팀 미라컬 고데기'를 14만3000원대에 △가성비가 좋기로 소문난 한일전자 파테크 드라이기를 2만6000원대에 찾아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집에서 간편한 스타일링을 통해 외모를 가꾸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사용법이 쉽고 휴대가 간편한 이미용 가전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인기 브랜드의 대표상품들을 한 곳에서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kim091@fnnews.com 김영권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