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고등학생 필수앱 '김급식', 겨울방학에도 이벤트는 계속된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12.06 10:25

수정 2017.12.06 10:25

고등학생 필수앱 '김급식', 겨울방학에도 이벤트는 계속된다

매달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간식부터 푸짐한 상품까지 증정

대한민국 고등학생 중에 ‘김급식’을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 하루 1번 이상 고등학생들이 즐겨 찾는 것으로 유명한 ‘김급식’은 급식앱 중 유일하게 99% 이상의 학교 식단을 제공한다. 이러한 ‘김급식’에서 급식이 없는 겨울방학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고 밝혀 화제다.

약 40만 명의 고등학생들이 사용하며 대표적인 고등학생 전용 급식정보 앱으로 자리잡은 ‘김급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달마다 진행한다.

지금까지 ‘김급식’에서는 매일 급식 식단을 확인하는 회원을 위한 ‘트리플 출석 이벤트’, 학생들에게 인기인 먹거리와 관련된 투표 이벤트인 ‘치킨의 왕을 찾아서’, ‘라면의 왕을 찾아서’, 나만의 꿀 팁을 공개하는 이벤트, 채널 서비스에서 숨겨진 김급식을 찾는 ‘숨바꼭질 이벤트’ 등이 열려 학생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위와 같은 이벤트에 참여하는 회원들은 포인트를 쌓아 앱 내 SHOP 메뉴에서 다양한 간식 및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급식이 나오지 않는 겨울방학에도 서비스는 계속된다. 학사일정이 없는 겨울방학에도 기존 학기와 같이
출석 이벤트는 그대로 진행되며 새롭게 퀴즈 이벤트, 댓글 참여 이벤트 등이 추가된다.


김급식 애플리케이션은 급식 메뉴를 확인하거나 포인트로 간식을 사는 것 외에도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의 기능도 톡톡히 한다. 연예인, 입시, 뉴스 정보 등 총 10가지 최신 트렌드를 전해주는 최신정보 채널과 일정 관리, 커뮤니티 기능도 갖추고 있다.


175만 고등학생들의 필수앱으로 자리잡은 ‘김급식’은 서비스 초기의 급식앱을 넘어 재미와 정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앱으로 변모해가고 있는 중이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