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골프일반

캘러웨이골프, 타구감과 컨트롤 능력 뛰어난 '에이펙스 머슬백' 아이언 출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12.12 10:37

수정 2017.12.12 11:07

캘러웨이골프는 부드러운 타구감과 뛰어난 컨트롤이 특징인 ‘에이펙스 머슬백(APEX MB)’ 아이언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에이펙스 머슬백 아이언은 머슬백 스타일을 선호하는 최정상급 투어 프로들이 직접 설계에 참여한 최상급 프리미엄 단조 아이언이다. 헤드 디자인은 얇은 톱라인과 눈부신 크롬 마감으로 기존의 클래식한 품격을 유지하면서 캘러웨이 역사상 가장 콤팩트하게 설계됐다. 최적화된 무게중심 설계는 프로부터 아마추어까지 모두 만족할 최적의 컨트롤을 선사한다.

또한 페이스를 캘러웨이의 웨지에 사용되어 온 20V 그루브로 처리해 어떠한 상황에서도 플레이어가 기대하는 높은 수준의 컨트롤과 스핀을 제공해준다.
특히 러프에서 탁월한 제어 능력을 발휘한다.
여기에 정밀 가공한 1025 카본 스틸을 채택해 부드러운 타구감을 완성했다. 권장 소비자가격은 160만원 (다이나믹골드 S-200 샤프트)이다.


캘러웨이골프 김흥식 전무는 "이번에 출시한 에이펙스 머슬백 아이언은 아름다운 디자인은 물론 기존 머슬백 아이언이 가진 장점이 더해져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랑한다"며 “투어 레벨의 퍼포먼스와 함께 부드럽고 짜릿한 단조 아이언의 손맛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