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다날엔터테인먼트가 남성 6인조 그룹 인피니트의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정규 3집앨범 ‘TOP SEED’로 컴백하는 인피니트는 신곡을 기다려온 팬들에 보답하기 위해 타이틀곡 ‘Tell Me’에 맞춰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번 이모티콘은 영상기반의 리얼콘 24종으로 일상속 인피니트 멤버들의 심쿵하고 러블리한 모습과 함께 귀엽고 아기자기한 모습 등 다양한 모션을 담아냈다.
이와 관련 다날엔터테인먼트 캐릭터사업실 해광준 실장은 “이번 리얼콘 영상촬영에서 인피니트 멤버들이 흠잡을 데 없는 표정연기와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며 자연스러운 촬영으로 스태프들의 박수 갈채를 받았다”며 “3년 8개월만의 정규앨범과 함께 출시되는 만큼 팬들의, 팬들을 위한, 팬들에 의한 이모티콘을 제작해 보답하겠다는 의지를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다날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5일까지 일주일간 카카오톡에서 인피니트 Tell Me 이모티콘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인피니트의 로고가 담긴 한정판 슬로건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리얼콘 출시와 함께 발매되는 인피니트의 3집 정규앨범 ‘TOP SEED’는 지난 8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yutoo@fnnews.com 최영희 중소기업전문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