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펫 라이프

'반려견 100세 시대'…네슬레퓨리나, '백세견생' 프로모션 진행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3.03 13:43

수정 2018.03.03 13:43

- 퓨리나 원, 반려견의 건강하고 긴 삶을 위한 '백세견생' 프로모션 3월 진행
- 롯데마트와 이마트에서 퓨리나 원 노령견 맞춤 사료 할인 판매 및 경품 이벤트 실시
- 문자 이벤트 참여 시 노령견 위한 반려견 계단, 장난감 등 총 100명에게 증정
반려견의 건강을 정성껏 챙기는 반려인이 늘면서 반려견의 평균 수명도 증가하고 노령견의 수도 늘어나고 있다. 반려견의 나이는 1년당 7살 정도로 계산되는데 최근에는 노령견의 평균 연령이 10세 이상으로 올라가면서 '백세견생' 시대가 됐다.

롯데네슬레코리아 반려동물 사업 부문 네슬레 퓨리나의 맞춤 건강식 브랜드 퓨리나 원(PURINA ONE)은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3월 한 달간 반려견의 건강하고 긴 삶을 위한 '백세견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이마트에서 퓨리나 원의 노령견 맞춤 사료인 '7세 이상 노령견용', '11세 이상 노령견용', '트루 오리진 1세 이상 무곡물 자연식'을 40% 할인 판매하한다. 롯데마트는 3월 1일부터 14일까지며 이마트는 3월 8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행사 제품을 구매한 영수증을 사진 촬영해 문자 발송하면 추첨을 통해 노령견을 위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마트 응모 고객에게는 노령견의 관절 보호와 후각 활동으로 치매 예방을 도와줄 '노즈워크 반려견 계단'을 50명에게 증정한다. 이마트 응모 고객에게는 노령견의 두뇌 사용을 위한 '아르르 킁킁볼'과 목욕 스트레스를 덜어줄 '쓰담쓰담 글러브'를 50명에게 증정한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최근 노령견 반려인구가 증가하며 노령견 맞춤 사료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실제로 노령견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영양 성분이 함유된 퓨리나 원 노령견 사료매출은 2015년부터 2017년까지 매년 두 자리 수 성장하고 있다"며 "노령견 사료 할인 구매와 경품도 얻을 수 있는'백세견생' 행사에 노령견 반려인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다고 말했다.

한편 퓨리나 원의 모든 제품은 퓨리나가 자체 개발한 슬러리 공법을 사용해 영양소의 높은 소화 흡수율을 자랑한다.
퓨리나 원 '7세 이상 노령견용'과 '11세 이상 노령견용'은 노령견의 뇌 기능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DHA와 노령견의 면역성을 키워줄 수 있는 폴리페놀, 비타민 A, C, E 등도 포함됐다. '트루 오리진 1세 이상 무곡물 자연식'은 순살 닭고기를 비롯해 양질의 단백질을 함유한 고단백 포뮬러로 곡물 대신 고구마와 같은 대체 원료를 사용해 곡물 알러지 최소화를 돕는다.
또한 천연 글루코사민과 4가지 천연 항산화제를 포함해 노령견의 관절 건강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반려동물전문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