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수도권 오피스텔 분양시장 ‘뚱발 트랜스포머 420’ 산업단지 임대수요로 주목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3.22 10:35

수정 2018.03.22 10:35

수도권 오피스텔 분양시장 ‘뚱발 트랜스포머 420’ 산업단지 임대수요로 주목

정부의 부동산 규제, 낮은 금리, 불안정한 인구밀도 등 리스크의 위험이 큰 아파트 분양시장은 위축되고 안정적인 월세 수익을 누리는 신규 오피스텔의 수익형 부동산이 각광받는 시대이다.

특히 산업단지가 밀집해 있어 풍부한 임대수요를 갖추고 서울과의 접근성, 첨단 스마트 오피스텔 파주 문산의 ‘뚱발 트랜스포머 420’이 선보인다.

파주시는 LCD단지, LG디스플레이 P10공장 증설 등 대기업의 집중투자 관심지역으로 투자 열풍이 불고 있다. LG화학, LG이노텍 등의 월롱일반산업단지, 에스에스뉴테크, 솔브레인멤시스 등의 선유일반산업단지와 파주전기초자, 씨씨아이 등의 당동일반산업단지가 집중된 지역으로 미래가치가 높게 평가되고 있다.

총 414실의 규모로 전용면적 18㎡, 19㎡, 26㎡, 37㎡의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첨단 IoT시스템을 적용해 스마트폰으로 냉난방 제어가 가능한 최신 시스템을 적용하였다.

또한 젊은 층의 유입이 활발한 지역답게 폴딩베드, 중문설치 등 차별화된 주거시스템과 LG가전 빌트인 등 차별화된 제품특화로 희소성이 높다.

오피스텔 주변으로 홈플러스, CGV, 병원, 시외버스터미널, 문산천, 임진강 등 생활인프라가 구축되어 문산의 중심입지에 위치한다.

경의중앙선문산역, 서울~문산고속도로(예정), 자유로,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예정) 등 광역교통을 이용해 주변 도시로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1~2인 가구의 유입이 활발하여 대단지 아파트단지, 관공서, 교육기관, 근린공원, 대중교통 등 최적의 입지혜택을 갖추고 있다.

시행 및 신탁사는 코람코자산신탁, 시공사는 금화건설로 안전성까지 확보하였다.
분양홍보관은 사전예약제로 방문객의 원활한 관람을 위해 전문상담사의 안내를 받을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