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노랑풍선, 신들의 섬 ‘발리’ 기획전 개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3.28 10:44

수정 2018.03.28 10:56

노랑풍선, 신들의 섬 ‘발리’ 기획전 개최

직판여행 대표기업 ㈜노랑풍선은 홈쇼핑 채널 ‘노랑TV로 만나는 발리’ 기획전을 론칭 했다고 28일 밝혔다.

노랑TV는 노랑풍선에서 운영중인 자체 홈쇼핑 채널로 매주 인기, 추천 여행상품 2가지를 선정해서 소개하고 있으며 방송 중 예약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주 노랑TV에서 소개되는 발리 상품은 5일 또는 6일 중 일정선택이 가능하며 국적기인 대한항공을 이용해 직항으로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골든 튤립 호텔과 더 리프 풀빌라 중 원하는 취향대로 숙박을 고를 수 있어 여행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골든 튤립 호텔 짐바란’은 공항에서 25분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에 대한 장점이 있으며 공용풀, 레스토랑, 짐, 스파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게와까 파크까지 도보로 이동할 수 있으며 올루와뚜 가는 길목에 위치해 관광을 목적으로 한 여행객들에게 최적의 호텔이라고 할 수 있다.

2015년 오픈한 ‘더리프 풀빌라’는 메인 수영장, 레스토랑 등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는 리조트형풀빌라로 객실에는 전기 스토브, 전자레인지 등의 주방기구가 완비되어 있다. 또한 개인 수영장과 자쿠지 무료이용 및 와이파이 제공으로 고급스럽고 편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발리에서 가장 중요한 사원으로 손꼽히며 경관이 아름다운 장소로 항상 관광객이 붐비는 곳인 울루와뚜 사원과 선셋과 함께 운치를 느끼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싱글핀, 발리 힌두신들의 성지이자 짐바란베이의 멋진 전경을 즐길 수 있는 게와까 파크 등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다.

더불어 이국적인 모습의 Bar, 레스토랑 등 현지의 밤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꾸따시내 나이트 투어와 발리의 ‘몽마르뜨’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예술가와 예술작품, 갤러리가 많이 모여 있는 곳으로 발리 예술의 중심지인 우붓도 빼놓을 수 없는 명소이다.

‘노랑TV 발리 기획전’을 통해 골든 튤립 호텔을 예약 시 디럭스룸 무료 업그레이드와 예약자 전원에게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마사지를 1시간에서 2시간으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예약자 전원에게 휴식하며 즐기는 프리미엄 커피(객실당 1세트)를 증정한다.

노랑TV 기획전 담당자는 “본 기획전에서 추천하는 발리 상품은 국적기 직항의 편안한 이동으로 알찬 일정과 숙박까지 고객의 취향대로 선택의 폭이 넓히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발리의 유명한 관광지 투어와 휴양을 골고루 즐기기에 손색 없는 상품으로 방송 중 예약자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어 고객 만족도를 최고로 끌어올린 상품”이라고 덧붙였다.


본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노랑풍선 홈페이지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utoo@fnnews.com 최영희 중소기업전문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