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PICK] 신약업체-바이오대장주 되나, 저평가 바이오株 TOP 5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4.25 19:00

수정 2018.04.25 19:00

코스피 “이 종목”이 미국 신약개발업체 티제이유와 펜라이프 주식 양수를 마무리 짓고 바이오 사업 추진을 본격화 한다. 티제이유와 펜라이프는 미국 식품의약국 임상 승인자문위원장인 토마스 제퍼슨 대학병원 스캇월드만 교수가 최대주주로 있는 코아젠투스의 자회사다. 두 회사는 바이러스 기반의 면역항암제를 개발하는 바이럴진의 지분을 각각 31.5%씩 보유하고 있다.

▶▶[주목] 바이오산업 본격화-주가급등임박! 수익극대화를 위한 저평가 TOP5 전격공개!(클릭)
“이 종목”은 이번에 바이럴진 지분을 보유한 코아젠투스의 두 자회사 티제이유자산운용과 펜라이프사이언스의 지분을 모두 양수키로 해 바이럴진의 실질적인 최대주주의 지위를 확보했다.

미국 바이오벤처 바이럴진은 대장암 전이암 백신 및 치료제(GCC)를 개발을 추진중이다.
임상1상을 끝내고 현재 임상 2a를 위한 동물임상을 진행중이다.
바이럴진이 개발하고 있는 항암치료제는 희귀의약품으로 지정돼 있어 임상2b 진행이 완료되면 바로 판매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주목] 바이오 대장주로 등극! 아직도 저평가로 투자매력도 급부상 지금 종목 확인! (무료)
“이 곳”은 4월 30일 주주총회를 열어 코아젠투스의 실질적 대주주이며 의장인 스캇 월드만 교수와 TDT(타겟티드다이아그노스틱스&테라퓨틱스)의 아레나 대표 등을 사내이사로 선임할 예정이며,또 신약개발을 비롯해 의약품 제조 및 판매업, 바이오산업 및 미생물 제조업 등을 신규 사업 목적으로 추가해 바이오 사업을 본격화 한다는 방침이다.


이러한 상황 속에 알파투자클럽이 선착순 100명에게 “이 종목”과 급등 정보를 제공한다고 하니, 주식으로 수익이 날 수 없다고 좌절하는 이들은 지금 바로 참여해보는 것이 좋겠다.

▶▶[집중체크] 신약업체 인수완료! 강력한 종목등장! ! 2차 급등<종목>매수 타이밍 공개! (클릭)
[PICK] 신약업체-바이오대장주 되나, 저평가 바이오株 TOP 5


*관심종목: 엔피케이, EG, 서산, 수산중공업, 한컴시큐어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