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기술혁신 담은‘보국 에어젯 서큘레이터 스퀘어(BKF-2081CB)’화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5.29 10:53

수정 2018.05.29 10:53

기술혁신 담은‘보국 에어젯 서큘레이터 스퀘어(BKF-2081CB)’화제

울트라 부스터 모터 적용, 3D 입체회전과 인공지능 등 탑재

한여름이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생활가전 전문기업 보국전자(대표 이완수)가 지난 5월 초 홈쇼핑을 통해 서큘레이터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른 더위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겨냥한 ‘보국 에어젯 서큘레이터 스퀘어(BKF-2081CB)’는 지난 16일 CJ오쇼핑을 통해 첫 런칭하며 목표대비 판매율 90% 이상을 달성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신규 스탠드형 서큘레이터인 해당 제품은 보국전자의 전속모델인 강다니엘의 촬영 속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끈 바 있다.

올해 선보인 보국전자의 에어젯 서큘레이터 5종은 세련된 디자인과 기술의 혁신으로 업계 선두의 우수함을 보여주고 있다. 프리미엄 제품인 ‘보국 에어젯 서큘레이터’ 모델들은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5엽 날개에 각진 갈고리모양의 제트 부스터윙(Z Booster Wing)을 유지하며 LED 온오프 기능을 더해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강다니엘 서큘레이터로 불리는 ‘보국 에어젯 서큘레이터 스퀘어(BKF-2081CB)’는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에 편의성과 스마트함을 모두 갖춘 보국의 신제품이다. 5엽 날개로 보다 풍부하고 부드러운 바람을 내보내는 보국 에어젯 서큘레이터 스퀘어는 3D 입체회전과 인공지능, 4단계 바람조절, 현재온도 표시 기능, 최대 8시간 타이머 기능 등을 모두 갖추고 있다.

에어컨, 히터 등 냉∙난방기와 동시 사용 시 빠른 시간 내 집안 공기를 균일하게 조정하는 보국 에어젯 서큘레이터는 오목한 헤드 후면을 통해 들어온 바람이 볼 베어링을 사용한 울트라 부스터 모터(Ultra Booster Motor)를 만나 적은 소음으로 강력하고 부드러운 바람을 내보낸다. 울트라 부스터 모터는 항공기 제트엔진 기술을 적용한 것으로 모터의 성능은 물론 수명까지 향상시켰다.

또한 에어젯 서큘레이터 스퀘어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사각형 모양의 디자인으로 기존 둥근 형태에서 디자인에 변화를 주었다. 기존의 상하 높이에 아래로 5도를 추가하여 상하 50, 80, 95도로 각도 설정이 가능하며 좌우회전과 동시 작동 시 입체회전이 가능하다.

더욱 똑똑해진 인공지능 기능은 에너지와 냉난방비 절약을 위해 실내 온도를 자동으로 감지해 스마트하게 풍량을 조절한다. 수면 시 LED 표시창을 켜고 끌 수 있도록 하는 기능과 리모컨 거치대의 경우 본체 베이스 내부에 숨길 수 있도록 설계해 보다 깔끔한 느낌을 준다. 청소 역시 간편한데 헤드 앞부분 전체가 분리되도록 설계되어 날개 뒷 부분까지 깨끗하게 간편하게 세척이 가능하다.


보국전자 관계자는 “업계 선두주자로서 서큘레이터의 기능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보국전자는 제트 부스터 윙 도입, 5엽 날개 업그레이드 등 끊임없는 연구와 제품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술력과 디자인에 대한 거듭된 투자와 연구로 혁신적인 계절 가전제품을 선보일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보국전자는 2018년에 서큘레이터 5종과 에어쿨러 2종, 핸디서큘레이터 3종, 이동형에어컨 2종을 신규 런칭할 예정이며, 보국전자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강다니엘과 ‘보국 에어젯’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보국 에어젯 서큘레이터 스퀘어(BKF-2081CB) 등 다양한 보국전자의 제품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