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GS리테일 '비빔면부터 맥주안주까지' 여름 메뉴 선봬

김영권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6.15 09:03

수정 2018.06.15 09:03

GS리테일 유어스김치볶음비빔면
GS리테일 유어스김치볶음비빔면

GS리테일이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비빔면, 맥주 안주 등 계절을 대표하는 메뉴를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GS리테일은 오모리김치를 팔도비빔면과 결합한 유어스김치볶음비빔면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오모리김치는 GS25 용기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유어스오모리김치찌개라면의 핵심 재료다. GS리테일은 오모리김치를 팔도비빔면의 특제 소스 노하우와 결합해 이번 메뉴를 내놓게 됐다.

GS리테일은 오모리 김치 고유의 맛을 살리기 위해 김치 원물과 양념을 레토르트 포장했다. 비빔면 맛에 칼칼한 볶음 김치의 맛을 더했다는 설명이다.

조리법은 용기에 끓는 물을 넣고 3분을 기다린 다음 물을 모두 따라낸 뒤 팔도비빔면의 액상 스프와 오모리 김치 스프를 넣고 비벼먹으면 된다.

권민규 GS리테일 가공식품팀 MD는 "비빔면을 많이 찾는 하절기를 맞아 GS25에서만 즐길 수 있는 깊은 맛의 비빔면을 준비 했다"며 "특색있고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고객분들의 입맛을 사로잡겠다"고 말했다.


GS25는 이날부터 맥주와 어울리는 유어스투까스도시락, 유어스큐브스테이크디럭스, 땡초콘치즈도 판매하고 있다.

유어스투까스도시락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있는 먹거리인 돈까스와 치킨까스를 메인메뉴로 구성한 도시락으로 식사로 즐기기 좋을 뿐만 아니라 맥주 안주로도 좋다.

돈까스와 치킨까스 외에도 소시지, 카레, 코우슬로, 볶음김치 등을 구성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유어스큐브스테이크디럭스는 소고기 중 립아이 부분을 활용해 만들었다.

유어스땡초콘치즈는 매콤한 맛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먹거리로 자연산 치즈와 스위트콘, 국내산 청양고추와 구운 양파를 추가해 고소하면서도 칼칼한 맛의 조화를 구현했다.


이지영 GS리테일 도시락MD는 "날씨가 더워지면서 시원한 맥주를 찾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식사와 안주 모두 즐길 수 있는 먹거리를 지속 출시하고 있다"며 "지난 4월 출시한 대왕소시지도시락을 시작으로 이번 투까스도시락까지 다양한 안주풍 도시락을 지속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kim091@fnnews.com 김영권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