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8월, 유명 DJ가 강촌에 모인다” 엘리시안강촌 EDM 풀 파티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7.17 10:44

수정 2018.07.17 10:44

“8월, 유명 DJ가 강촌에 모인다” 엘리시안강촌 EDM 풀 파티

전철 타고 가는 4계절 종합 휴양 리조트 ‘엘리시안강촌 리조트’에서 8월에 총 4번의 일렉트로닉댄스 뮤직(EDM) 풀 파티를 연다. 엘리시안강촌 리조트는 국내를 대표하는 유명 DJ들이 한 자리에서 여름 밤을 책임지는 ‘Elysian EDM Pool Party’를 기획했으며 리조트 수영장 안에 특설 무대를 만들어 EDM 풀 파티를 진행한다.

오는 8월 3일 4일, 10일, 11일 총 4번에 걸쳐 진행되는 풀 파티 행사는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풀 파티 행사는 여름방학 기간과 여름 휴가철의 가장 피크 기간 내 개최되는 공연 행사인 만큼 즐거움과 휴가를 겸비한 효율성 높은 페스티벌 행사로 기획했다. 그에 걸맞게 화려한 출연진이 대기 중이다.


3일에는 ‘DJ 원투와 Rude B, Miss K’ 대기 중이며 4일에는 ‘DJ 춘자와 BassOne’이 합류한다. 10일에는 ‘DJ Jmini, DJ Mari, DJ Bass One’이 무대를 장식한다. 마지막 날 11일에는 ‘DJ Rude B, DJ BassOne, DJ Miss K’가 피날레를 장식한다. 풀 파티 행사는 성인만 입장 가능하다. 입장권은 2만원이며 음료 한 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엘리시안강촌 리조트는 해마다 시즌 별 다양한 프로모션과 행사,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4계절 방문하고 즐길 수 있는 종합 리조트 이다. 이번 풀 파티 행사 이외에도 여름 휴가철에 맞춰 다양한 공연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8일에는 ‘오케스트라 공연’을 준비중이다. 또 여름 휴가철인 21일부터 8월 18일까지 매일 스키장 광장 메인 무대에서 라이브 공연도 진행한다.

GS건설에서 직접 운영하는 엘리시안강촌 리조트는 골프장과 스키장, 콘도 등 4계절 종합 휴양 리조트로 유명하다. 강원 춘천에 위치하고 있지만 리조트 안에 전철역이 운영되고 있어 서울에서 한 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다.
또한 서울춘천고속도로를 이용 시에도 한 시간 안에 도착 할 수 있다.

엘리시안강촌 리조트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겨울에는 ‘퇴근 후 전철 타고 가는 스키장’으로 많이 이용하고 계시고, 그 외 계절에는 빼어난 자연 경관과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들로 즐길 수 있는 종합 리조트로 이용하고 계시다”며 이번 EDM 풀 파티 행사는 그 어느 곳에서도 보지 못한 화려한 DJ들의 솜씨로 조용한 강촌 일대를 환상적인 공간으로 바꿀 것이라 기대되고 있다”고 전했다.


엘리시안강촌 리조트 EDM 풀 파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엘리시안강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입장권은 쿠팡, 위메프, 티몬 등 소셜 사이트와 야놀자, G마켓, 11번가 등 종합몰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