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한샘-코이노,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진행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7.31 08:39

수정 2018.07.31 08:39

관련종목▶

한샘-코이노,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진행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과 고품격 수입종합가구 브랜드 도무스디자인을 대표하는 브랜드 코이노(KOINOR)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월31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도무스디자인은 코이노의 CEO인 ‘게르트 비싱어’가 경영 30주년을 맞이해 헌정품으로 제작한 ‘미스터비(MR.BI)’와 한국 시장을 위해 특별 제작된 ‘볼타(VOLTA)’ 코너형 제품을 전국 한샘 플래그샵에서 독점 판매한다.

미스터비 소파는 실용성, 경제성, 창의성이 결합된 가구로 2+3인, 그리고 카우치 등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되어 거실 크기와 공간 활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해 고급스러우며 7단 각도 조절 팔걸이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쾌적한 휴식 공간을 만들어준다. 카우치형은 페퍼와 코냑 컬러로 2+3인 소파는 네비아와 카본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볼타 소파는 기존 4인용에서 한국 시장을 위해 특별 제작된 코너형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볼타는 등받이의 폴딩형 하이백 시스템과 팔걸이의 자유로운 각도 조절로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하며, 꼬냑과 렘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한샘과 코이노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전국 한샘 플래그샵(잠실점, 방배점, 목동점, 분당점, 부산센텀점, 대구범어점, 수원광교점, 논현전)에서 대폭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yutoo@fnnews.com 최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