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물 만난 영화, 바람난 음악'을 캐치프레이즈로 영화와 음악을 동시에 즐기는 국내 최초의 음악영화제다. 청풍호반무대 및 의림지무대, 메가박스 제천, 제천시 문화회관 등에서 열리며 총 38개국 117편의 영화와 40여 팀의 음악 공연 등 풍성한 볼거리가 준비돼 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후원사로 참가한 정식품은 영화제 관람객들과 자원봉사자 및 영화제 관계자들을 위해 신제품 식물성 건강음료 '리얼 시리즈' 3종(리얼 아몬드, 리얼 코코넛, 리얼 월넛)을 비롯해 애플망고 1개 분량의 과즙을 넣은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19종의 다양한 녹황색야채를 담은 '건강담은 야채가득 V19' 등 제품 5000개를 협찬한다. 해당 제품들은 메인 무대인 청풍호반 공연장 및 극장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리얼 시리즈'는 아몬드, 코코넛, 월넛 등 3가지 맛으로 구성된 새로운 타입의 식물성 건강음료다. 피부미용과 노화 방지, 혈액순환 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E 1일 치를 100% 섭취할 수 있으며, 한 팩에 100Kcal 이하의 저칼로리·저당 음료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영양간식이다.
정식품 관계자는 "아름다운 청풍호를 배경으로 자연과 함께 영화와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신제품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에서 젊은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기회를 늘려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