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반 스타일’·‘모던 스타일’ 두 가지 인테리어 선택 가능해 수요자 관심 ‘한 몸에’
▶ 지하 2층~지상 14층 6개동, 전 세대 남향위주 배치, 전용 84㎡ 총 468가구 규모
시티건설이 대구 동구 용계동에 선보인 ‘대구안심 시티프라디움’이 개성 넘치는 인테리어 선택제로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시티건설의 트레이드마크인 인테리어 스타일은 ‘어반 스타일’과 ‘모던 스타일’ 두 가지로 분류된다. 먼저 ‘어반 스타일’은 자연스러운 세련미로 도시적인 느낌을 극대화해 보다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한다. 이어 ‘모던 스타일’은 유행을 타지 않는 현대적인 미적 요소와 절제된 감각미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낸다.
‘대구안심 시티프라디움’은 소비자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인테리어로 아파트의 가치를 한 층 더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대구안심 시티프라디움’은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다양한 특화설계와 뛰어난 입지로 높은 미래가치를 품고 있다. 단지는 대구광역시 동구 용계동 702-1번지일원에 위치하며 전용 84㎡ 중소형 100% 아파트로 총 468가구 규모다. 현재 일부 잔여세대를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다.
◆ 대구 시내 알짜 입지부터 뛰어난 접근성, 풍부한 생활인프라 삼박자 고루 갖춘 명품주거단지
‘대구안심 시티프라디움’이 들어서는 동구 용계동은 오는 2021년까지 안심연료단지를 포함한 총 36만㎡ 규모 부지에 주거용지와 상업, 유통, 공원을 갖춘 ‘안심뉴타운’이 조성돼 높은 미래가치를 선점하고 있다. 이곳에는 6,000여 명이 입주하는 아파트 1,957가구와 단독주택 50가구 등 총 2,000가구가 들어서는 신흥주거지로 거듭날 예정이다.
우수한 광역교통망도 자랑거리다. ‘대구안심 시티프라디움’은 약 800m 내 대구지하철 1호선 율하역과 용계역이 위치해 시내 전 지역으로 이동이 수월한 입지를 선점하고 있다. 여기에 동대구IC가 가까워 차량을 이용한 타 도시로의 이동이 수월하며, KTX동대구역도 가까운 만큼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춘 단지로 평가받고 있다.
풍부한 생활인프라도 시선을 끈다. ‘대구안심 시티프라디움’은 롯데아울렛 대구율하점과 롯데마트 대구율하점, LF동대구아울렛 등을 비롯해 각종 쇼핑시설들이 도보 10분 거리에 대거 들어서 있어 편리한 쇼핑 및 문화생활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인근에 안일초등학교와 정동고등학교가 자리해 자녀들의 안전한 도보통학까지 가능하다.
◆ 전세대 남향 위주, 판상형 구조 설계 등 특화설계로 완성도 ‘UP’..다양한 커뮤니티는 ‘덤’
‘대구안심 시티프라디움’은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판상형 구조의 평면 설계로 공간효율성을 최대한 끌어올렸다. 채광 및 통풍까지 극대화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주부들을 배려한 ‘ㄷ’자형 주방가구 배치로 편의성 높은 주방 공간을 설계했다.
SK텔레콤의 사물인터넷(IoT) 기반 스마트홈 서비스도 적용될 예정이다. SK텔레콤 스마트홈 서비스는 난방, 조명, 가스밸브 등을 바깥에서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춰 입주민들의 안전성이 한층 강화된다. 또한 스마트폰을 통해 아파트 단지별 공지사항, 주민투표 등에도 활용할 수 있다. 이밖에 음성 홈기기 제어, 날씨 정보 등의 특화서비스도 제공된다. 홈네트워크 시스템도 적용된다. 번호판인식 주차관제 시스템, 200만 화소의 고화질 CCTV 등으로 안전과 보안 강화에 심혈을 기울였다. 여기에 원격검침시스템, 세대 무선 AP 등의 스마트한 주거옵션도 갖췄다.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매력적이다.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독서실 등이 조성돼 주민들 간의 소통과 즐거운 주거생활을 돕는다. 주차장을 모두 지하로 배치해 지상에 차가 없는 안전한 아파트 단지로 계획됐고, 여성운전자들을 위해 법적 기준보다 10cm가량 넓은 주차공간(일부)도 구축하여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다. 한편, ‘대구안심 시티프라디움’ 견본주택은 대구광역시 동구 동호동 356-3번지에 위치해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