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7일까지...할인 혜택&이벤트 진행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지구)는 오는 27일까지 G9 프리미엄가전 이달의 브랜드 '밀레'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밀레의 인기 상품에 대한 할인 혜택은 물론, 특별 쿠킹 클래스 참여 기회도 제공한다.
특별한 할인 혜택이 눈에 띈다.
G9는 밀레 제품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는 '카드사 7%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금액 제한 없이 매일 지급되는 쿠폰으로 KB국민, 롯데, NH농협 등 3개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사용 할 수 있다. 추천 제품으로는 적은 양의 물로도 최상의 세척 성능을 자랑하는 '밀레 독일 프리미엄 빌트인 식기세척기(G6620SCi)'를 할인된 가격 190만원 대에 구매 할 수 있다. 반영구 필터로 선호도가 높은 '밀레 독일 진공청소기 블리자드 CX1 엑셀런스'와 '밀레 독일 프리미엄 스팀오븐(DG6010)' 등도 각각 할인을 적용해 50만원 대와 150만원 대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밀레 독일 프리미엄 의류건조기(TKG540)', '밀레 독일 프리미엄 드럼세탁기(WDB020)' 등 세탁기와 의류건조기까지 풍성하게 마련했다.
기획전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행사 기간 중 밀레 식기세척기와 오븐을 구입한 소비자 선착순 15명을 대상으로 밀레가 준비한 '테이스트 밀레' 무료 쿠킹 클래스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쿠킹 클래스는 내달 13일에 진행되며, 밀레 오븐을 이용한 추석맞이 요리를 시연 및 시식하고, 참가자를 위한 특별 기념품도 함께 증정 받을 수 있다.
G9 가전디지털팀 김아연팀장은 "프리미엄 가전으로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밀레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고자 이번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며 "카드사 할인은 물론, 무료 쿠킹 클래스 참여 기회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만큼 평소 밀레 제품에 관심이 많았던 고객들에게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fnkhy@fnnews.com 김호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