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밀 관계자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균형 잡힌 영양소 섭취와 장 건강 관리가 중요하다"며 "그래놀라 발효유는 유산균과 식이섬유를 풍부하게 함유한 건강 원재료를 담아 맛있고 간편하게 즐기며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CJ제일제당은 지난해 용기형 제품으로 선보였던 75kcal 저칼로리 곤약면 '아워홈 미인면'을 파우치형 제품으로 추가 출시했다. 다이어트 대표 식재료인 곤약과 김치말이, 동치미 육수를 사용해 맛있게 먹으면서 체중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파우치 포장으로 대량 보관이 용이하고 가격도 기존 제품보다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풀무원녹즙은 곤약워터젤리 '프레시 워터젤리 사과&콜라겐'과 '프레시 워터젤리 푸룬&화이바'를 출시했다. 프레시 워터젤리 사과&콜라겐은 식이섬유가 풍부한 사과 함량을 높인 제품이다. 체내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시콜라겐은 1000mg까지 넣었다. 프레시 워터젤리 푸룬&화이바는 푸룬과 배변 활동을 돕는 식이섬유를 6000mg 담았다.
정식품은 식물성 건강음료 '리얼 코코넛'을 리뉴얼해 선보였다. 기존 제품 대비 당 함량을 16g에서 8g으로 50% 줄이고 칼로리는 150Kcal에서 90Kcal로 40% 낮췄다. 코코넛 본연의 부드러우면서도 담백한 풍미에 나타드코코 젤리로 쫀득한 식감을 더했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