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자동차-업계·정책

KCC오토, 벤츠 도봉서비스센터 확장 오픈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8.18 09:17

수정 2018.08.18 09:17


KCC오토가 확장 오픈한 메르세데스벤츠 도봉 서비스센터.
KCC오토가 확장 오픈한 메르세데스벤츠 도봉 서비스센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KCC오토는 도봉 서비스센터를 기존 강북 서비스센터에서 이전하여 확장 오픈 했다고 18일 밝혔다.

서울 도봉구 방학동으로 확장 이전한 벤츠 도봉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5406㎡에 지상 10층 규모로 마련됐다.

KCC오토는 확장 이전한 도봉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현재 전국 총 7개의 공식 전시장 및 6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도봉 서비스센터는 한층 더 향상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영업시간을 주중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확대 운영한다.

워크베이는 기존 대비 5배 증가한 총 24개를 갖춰 사고수리 포함해 하루 90대의 차량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옵션형 맞춤 서비스인 '마이 서비스(My Service)'를 운영한다.

센터 내부에는 원목 소재를 적용한 메르세데스벤츠 고유의 인테리어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메르세데스 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 샵도 마련됐다.

메르세데스벤츠 도봉 서비스센터 관계자는 "도봉 서비스센터의 확장 이전을 통해 해당 지역 고객에게 안정적이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지속적인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만족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실현해 나갈 전략"이라고 말했다.

도봉 서비스센터는 확장 이전을 기념으로 오는 10월 31일까지 '차량 무상점검'과 '신규고객을 위한 웰컴 패키지 증정', '기존 고객을 위한 장우산 증정' 등 다양한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한편, 2006년 설립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사 KCC오토는 KCC홀딩스의 계열사다. KCC홀딩스는 KCC모터스, KCC오토모빌, 플러스오토, 플러스렌터카, 프미미어오토모빌, 프리미어오토 등의 자동차 관련 기업을 계열사도 두고 있다.

현재 KCC오토는 강서목동, 도봉, 영등포, 마포, 한남, 부천, 제주 등 전시장과 강서목동, 도봉, 금천, 부천, 한남, 제주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서울 양재와 제주에서는 메르세데스벤츠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운영 중이다.

longss@fnnews.com 성초롱 기자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