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해피콜, 아이디오 라인업 강화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10.18 08:59

수정 2018.10.18 08:59

해피콜, 아이디오 라인업 강화
해피콜이 실속형 브랜드인 '해피콜 아이디오' 강화에 나섰다. 해피콜 아이디오는 해피콜이 지난 해 말 새롭게 론칭한 실속형 주방용품 브랜드다.

해피콜은 티포트, 전기 그릴, 핸드 블렌더 등 해피콜 아이디오 브랜드를 통해 신제품 3종을 내놨다고 18일 밝혔다.

해피콜이 이번에 새롭게 내놓은 아이디오 티포트는 가열·달임·우림·삶음·잎차·분유와 같은 다양한 메뉴 기능을 갖췄다. 티포트의 작동 시간, 가열 온도 등이 자동으로 설정돼 있어 편리하다.


부속품으로 제공되는 차 거름망, 중탕용 유리틀, 계란 삶기틀을 메뉴 기능과 함께 이용해 분유 데우기, 이유식 중탕하기, 계란 삶기 등에 활용 가능하다.

해피콜 아이디오 전기 그릴은 분리형 불판으로 용도에 맞게 양면으로 사용 가능한 그릴팬이다.
불소수지 코팅으로 음식물이 쉽게 눌러 붙지 않아 세척이 간편하고, 이지 버튼을 적용해 한 손으로도 온도 조절기의 분리가 가능하다.

해피콜 아이디오 핸드 블렌더는 누르는 강도에 따라 5단계까지 칼날의 회전 속도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을 적용, 제품 사용 중에도 한 손으로 간편하게 작동 속도를 바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피콜 관계자는 "앞으로 해피콜 아이디오 브랜드를 강화할 방침"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실속형 제품, 아이디어 제품을 해피콜 아이디오의 이름으로 고객들에게 소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psy@fnnews.com 박소연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