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헤드, 라카이 코리아와 독도사랑 테마 협업상품 선봬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10.19 17:18

수정 2018.10.19 17:18

트레이닝복·스니커즈 등 4종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스포츠웨어 브랜드 '헤드'가 라카이 코리아와 손잡고 독도사랑을 테마로 한 컬래버레이션 상품 'HEAD x LAKAI 독도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라카이코리아는 스케이팅 보드에 기반을 둔 풋웨어 브랜드로 지난 2017년 한국에 상륙해 독도, 한글을 모티브로 한 상품을 출시한 바 있다.

헤드는 라카이코리아와 함께 독도사랑을 디자인 테마로 한 'HEAD x LAKAI 독도 에디션'은 트레이닝복과 스셔츠, 라카이-KR 라인 스니커즈 1종, 총 4개 스타일로 구성돼 있다.

모두 평상시 손쉽게 입을 수 있는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특히 라카이코리아가 선보인 독도가 포함된 한반도 지도, 태극, 건곤감리 이미지를 적용해 다른 협업 제품과 차별화 포인트를 두었다.

HEAD x LAKAI 독도 에디션은 헤드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8일부터 일주일간 사전예약판매를 진행한다.
해당 에디션 사전예약구매 고객에 한해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라카이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를 통해 온라인 판매를 단계적으로 진행하며, 추후 오프라인 매장으로 판매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헤드 서정순 브랜드 매니저는 "앞으로도 헤드는 1020세대들의 관심사가 있는 곳에 함께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헤드는 이번 'HEAD x LAKAI 독도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며 오는 25일 대한민국 독도협회에 소정의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며, SNS를 통해 독도사랑을 키워드로 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