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게임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할로윈 컴백! 초극☆대호박촌' 이벤트 실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10.29 10:27

수정 2018.10.29 10:27

관련종목▶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할로윈 컴백! 초극☆대호박촌' 이벤트 실시
넷마블은 다음달 9일까지 스토리 수집형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할로윈 컴백! 초극☆대호박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이용자가 용사 엘리자베트와 함께 호박촌으로 모험을 떠나는 내용으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메인 퀘스트가 매일 하나씩 개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전투에 도움을 주는 '부스트 아이템’을 활용해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갈 수 있으며, 특정 이벤트 개념예장(일종의 장비)를착용하면 이벤트 상점 전용 교환 아이템을 좀 더 효율적으로 수집할 수 있다. 이벤트 퀘스트 조건을 달성하면 서번트(캐릭터) '엘리자베트 바토리[브레이브](4성/세이버)'를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가 메인 퀘스트를 끝까지 완료하면 새로운 재미를 주는 챌린지 퀘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 퀘스트는 '남성 서번트 한정' 등 파티 구성에 제한이 있는 고난이도 퀘스트로 난이도가 높은 만큼 완료하면 서번트 '엘리자베트 바토리[브레이브]'의 필살기(보구) 레벨업이 가능해진다.

넷마블은 이번 이벤트와 함께 '클레오파트라(5성/어쌔신)'을획득할 수 있는 픽업 소환 캠페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신규 기능을 추가하고 UI를 개선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서포트 편성, 파티 편성은 정보를 좀 더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하고, UI 를 개선했으며, 전투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이펙트를 추가하는 등 콘텐츠 전반에 걸쳐 개선 작업이 진행됐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