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대미를 장식할 이번 공연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해피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진행된다. 매력적인 보컬이 포진해 있는 밀리언마켓의 신예 6인 김민경, 릴리, 박도하, 성담, 임채언, 최수정과 감미로운 보이스의 싱어송라이터 맥켈리를 초청해 개인곡 외 캐럴과 겨울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당일 매장 방문 고객이라면 현장에서 바로 탐스테이지 관람이 가능하며, 현장 관람이 어려운 고객은 탐앤탐스 페이스북 라이브방송을 통해 즐길 수 있다.
탐앤탐스는 크리스마스 특집 탐스테이지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공연 당일인 19일에는 드레스코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티스트가 직접 '레드' 컬러를 가장 센스 있게 매치한 베스트드레서를 선정해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티켓을 증정한다. 탐앤탐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오는 17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스테이지 게시글에 듣고 싶은 캐럴과 함께 즐기고 싶은 탐앤탐스 메뉴를 댓글로 남기면 5명을 추첨해 박정현 콘서트 티켓을 현장에서 제공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올 한 해 탐스테이지에 보내주신 응원 덕분에 신진 뮤지션들의 공연 무대가 더욱 빛날 수 있었다"며 "탐앤탐스에서 따뜻한 커피 한 잔과 함께 미리 크리스마스를 즐기길 바라며 2019년에도 탐스테이지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