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국내 최초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가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 잠실 월드타워점 입점 기념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온앤더뷰티는 롯데백화점이 트렌드에 민감한 10대 후반부터 30대 초반의 젊은 소비자층을 만족시키기 위해 론칭한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으로 오는 14일 온앤더뷰티 잠실 월드타워점이 그랜드 오픈한다.
클라뷰는 베스트셀러 제품을 중심으로 소비자들에게 긍정적 반응을 얻어 이번 잠실 월드타워점에도 입점하게 됐으며,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 외에도 신세계 시코르, 롯데 롭스, 이마트 삐에로쑈핑 등에 입점하는 등 꾸준히 오프라인 유통채널 확장에 힘쓰며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클라뷰는 31일까지 온앤더뷰티 월드타워점 입점을 기념해 방문 구매 고객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청담동 웨딩팩으로 유명세를 타며 알려진 클라뷰 펄 세럼 마스크는 40%, 베스트셀러인 여배우크림 3종과 화이트 펄세이션 라인 스킨케어 라인 제품들은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아쿠아미스트, 선크림 씨티디펜서와 선스틱은 1+1 이벤트가 적용된다. 또한 한정수량으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티트리 마스크팩 5매와 클라뷰 베스트셀러 6종 샘플을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시티디펜스 선쿠션 정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클라뷰 김현배 대표는 “지속적으로 국내 및 해외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확대하면서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까지 많은 쇼핑 인구가 몰리는 잠실 롯데타워에 새롭게 문을 여는 온앤더뷰티에 입점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클라뷰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우수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국내외 유통채널 확장에 힘쓸 예정이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정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신제품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