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펫 라이프

맘앤대디, 반려견 간식 '마미야미 마카롱' 선보여

김병덕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12.19 08:54

수정 2018.12.19 08:54

맘앤대디, 반려견 간식 '마미야미 마카롱' 선보여
반려동물 사료 업체 맘앤대디의 수제 간식 브랜드 '마미야미'가 반려견을 위한 특별한 간식으로 마미야미 마카롱 세트를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마미야미 마카롱 디저트는 엄선된 재료를 사용해 100% 수제 제작된다. 꼬끄는 5가지 주재료 (딸기, 단호박, 마키베리, 비트, 시금치)와 함께 쌀가루, 계란, 올리브유를 섞어 반죽하고 170도 오븐에서 20분간 구워 만든다. 필링은 국내산 콩으로 만든 두부와 유당을 소화할 수 없는 반려견을 배려한 락토프리 우유를 사용하여 만들어진다.

이번에 출시한 마미야미 마카롱 세트는 총 6종의 마카롱으로 구성돼 맛에 따라 차별화된 반려견 건강 효과를 제공한다. 비트, 딸기, 마키베리, 단호박, 시금치 5가지 맛과 모든 맛이 혼합된 1가지 맛이다.

딸기맛+오리고기(Pink)는 피로 회복과 항산화 작용, 그리고 풍부한 섬유질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고 단호박맛(Yellow)는 베타카로틴이 함유돼 눈과 피부 건강을 지키며 변비예방에도 효과적이다.
마키베리맛+코코넛 (Purple)은 슈퍼푸드로 불리는 마키베리 함유로 면역력과 체력 향상에 효과가 있다.


또 쫀득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식감으로 치아가 약한 반려견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게 맘앤대디 설명이다.


맘앤대디 관계자는 "마미야미는 대량 생산 방식이 아닌 주문 즉시 핸드메이드로 제작해 더욱 신선하고 건강한 간식을 반려견들에게 먹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라며 "무방부제, 무색소, 무첨가물, 무염분의 '4 無 정책'에 따라 핸드메이드로 전 간식 라인을 제작하고 있다"고 전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