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컴퓨팅

한화생명e스포츠, 스프링 시즌 맞아 화끈한 팬 서비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1.15 18:12

수정 2019.01.15 18:12

한화생명e스포츠, 스프링 시즌 맞아 화끈한 팬 서비스

한화생명e스포츠가 2019 LCK 스프링 시즌을 맞아 팀을 응원하는 팬들을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2019년시즌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BREAK THE LIMIT, 한계를 깨라!'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e스포츠 팬 서비스의 한계를 넘겠다는 취지에서 2019 LCK 스프링 시즌(16일~ 4월 13일)동안 진행된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지난 2018 시즌부터 '선수단 버스체험', '팀 리포터와 함께하는 팬 미팅' 등 팬들과의 소통 채널을 늘리고자 힘써 왔다. 이번 시즌에는 '2019 시즌 한정판 포토카드' 등이 포함된 'HLE 팬 패키지'를 증정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기회를 넓혀갈 계획이다.


현장을 찾는 팬들을 대상으로 스탬프를 제공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스탬프를 모은 팬들을 시즌 종료 후 미니 팬 미팅에 초청할 예정이다. 매 경기 입장 전 팀과 선수들에게 응원메시지를 작성한 팬들에게는 경기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도 증정한다. 현장 응원이 어려운 팬들을 위해서는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채널을 활용한 이벤트도 운영한다.
경기 일정 공지에 당일 경기 응원 글 및 인증샷을 댓글로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과 미니 팬 미팅 초청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경기장을 방문한 팬들도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한화생명e스포츠는 신규 시즌 MD 상품을 16일 오후 5시부터 판매 개시한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