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수료식 진행

송주용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3.04 09:26

수정 2019.03.04 09:26

관련종목▶

김영학 현대약품 대표(앞 줄 왼쪽 네번째)가 대학생 마케터들과 사진을 찍고 있다. 현대약품 제공
김영학 현대약품 대표(앞 줄 왼쪽 네번째)가 대학생 마케터들과 사진을 찍고 있다. 현대약품 제공
현대약품은 지난 2월 28일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20기’수료식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는 지난 2008년 시작된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이다. ‘콘텐츠 마케팅’ 전반을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으며 디지털마케팅 전문가 강연도 진행된다.

대학생 마케터20기는 지난 두 달간 복합마이녹실, 루핑점안액, 미에로화이바, 헬씨올리고프로바이오틱스 등 현대약품 주요 브랜드 홍보 영상을 직접 기획하고 제작했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미에로화이바팀이 제작한 영상이 조회수 100만 이상을 기록해 최우수상을 받았고 복합마이녹실팀이 우수상을 수상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이번 대학생 마케터20기는 참신하고 열정적인 모습으로 활동에 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며 “대학생들이 실제로 현장을 경험하고 실력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약품은대학생 마케터 이외에도 소셜 스토리텔러, 아트엠콘서트 에디터 등 대학생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 등을 진행하고 있다. juyong@fnnews.com 송주용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