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주) 청정원이 맞춤형 푸드 서비스 '정원아! 냉장고를 채워줘' 오픈 2주년을 맞아 3월 한 달 간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정원아! 냉장고를 채워줘’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밥상 고민 해결책을 제시하는 서비스로, 신청자 사연에 따라 ▲혼밥·혼술족 및 1인 가구를 위한 '혼밥박스’, '혼술박스' ▲밥투정하는 어린 자녀를 둔 부모를 위한 '우리아이박스' ▲가정이나 야외에서 소규모 파티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홈파티박스' 등 4가지 맞춤형 기프트박스를 제공한다.
청정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축하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애경 AGE 20's 마스크팩 ▲함소아제약 하마패치 ▲숙취해소제 레디큐 ▲'냉장고를 채워줘' 기프트박스 ▲청정원 파티용품 세트를 증정한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 '청정원 콩(청정원 회원 등급 선정에 반영되는 활동지수)' 200콩이 지급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4월 5일이다.
대상㈜ 마케팅본부 이찬희 팀장은 "'정원아! 냉장고를 채워줘' 서비스에 큰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의 먹거리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누고 도울 계획"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